련락주세요

주소:

료녕성단동시진흥구중앙대로22-6-9호

전화:

0415-3456543

홈페지:

www.dd-kkf.com

경애하는 김정은동지

간곡히 하신 당부

(평양 6월 6일발 조선중앙통신)

 

주체105(2016)년 10월말 룡악산비누공장을 찾으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인민생활향상에 이바지하는 공장이 또 하나 일떠섰다고 하시며 커다란 만족을 표시하시였다.

 

이날 제품창고에도 들리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물비누들을 넣은 지함들이 그득히 쌓여있는것을 보니 마음이 흐뭇하다고 하시며 못내 기뻐하시였다.

 

동행한 일군들도 인민들이 좋은 물비누들을 마음껏 쓰게 되였다고 하며 저저마다 찬탄을 아끼지 않았다.

 

이러한 찬탄어린 목소리에 공장일군의 어깨는 저도 모르게 으쓱해졌다.

 

이때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정색하신 어조로 귀담아듣지 말라고, 아직은 첫걸음에 불과하다고 하시며 원료의 국산화를 실현하여 인민들이 쓰고 남을만큼 물비누를 꽝꽝 생산해낼데 대하여 뜨겁게 말씀하시였다.

 

공장일군은 그이께 물비누공업의 주체화를 실현하는데 모든것을 다 바칠 굳은 결의를 말씀올리였다.

 

그러는 일군을 정겹게 바라보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공장에서 원료의 국산화를 실현하였다는 소식을 기다리겠다고, 룡악산비누공장에서는 우리의 원료로 인민들의 호평을 받는 여러가지 물비누들을 꽝꽝 생산할 때 만세를 불러야 한다고 다시금 간곡히 당부하시였다.

 

진정 우리 인민에게 세상에 부럼없는 문명하고 행복한 생활을 안겨주시려 마음쓰시는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인민에 대한 사랑의 세계는 그 끝을 알수 없는 무한한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