련락주세요

주소:

료녕성단동시진흥구중앙대로22-6-9호

전화:

0415-3456543

홈페지:

www.dd-kkf.com

사회주의 조선

뚜렷한 진일보를 이룩하려는 의지를 다시금 보여준 조선로동당

지난 6월상순 국제사회의 관심과 기대가 집중되는 속에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제8기 제5차전원회의 확대회의가 평양에서 진행되였다. 

보도에 의하면 전원회의 확대회의에서는 2022년도 주요당 국가 정책의 집행실태가 중간총화되고 하반년도 사업방향과 투쟁방침이 책정 되였으며 국가적인 중대사업들을 강력하고 정확히 추진하기 위한 실천행 동방안들이 토의대책되였다고 한다. 

회의에서 김정은총비서께서 결론을 하시였다. 

총비서께서는 지난 6개월간 국가정치활동과 관리, 국가의 발전과 위기대응관리측면에서 거둔 진일보의 성과에 대하여 언급하시고 하반년 당과 국가의 경제정책을 철저히 집행하기 위한 과업을 천명하시였다. 

총비서께서는 금속, 화학, 전력, 석탄공업을 비롯한 기간공업부문의 하반년도 투쟁방향과 실행대책들을 구체적으로 제시하시였다. 

총비서께서는 농사와 소비품생산을 올해 경제과업들중 급선무로 기하시였다. 

회의에서는 농업부문에서 앞그루로 심은 밀, 보리농사결속을 잘하여 당의 새로운 농업혁명방침이 첫해부터 은을 나타내게 할데 대한 문제, 자연재해로부터 농작물들을 최대로 보호할수 있게 사전준비에 만전을 할데 대한 문제, 비배관리의 과학화를 제고할데 대한 문제, 농산작업에 기계화비중을 높일데 대한 문제, 과학적인 농사지도, 강력한 국가적 지원을 강화할데 대한 문제를 비롯하여 당의 농업정책관철을 강력히 진하기 위한 실천방도들이 언급되였다. 

회의에서는 경공업부문에서 인민들의 생활상수요를 기준으로 내세우 생산투쟁, 증산투쟁을 힘있게 벌릴데 대하여 강조되였다. 

총비서께서는 건설부문에서 올해 계획된 중요대상건설과제들을 무조 다련발적으로 완수하여 우리식 사회주의의 본때를 만천하에 과시하여 한다고 하시였다. 

내각과 도, 시, 군들에서 올해부터 본격적으로 시작한 농촌살림집건 설의 첫해 과제를 반드시 수행하여 사회주의농촌건설강령의 정당성과 활력을 농업근로자들이 실물로 체감하게 할데 대한 문제, 과학기술을 제발전의 생명선으로 틀어쥐고 과학의 힘을 급속히 키우기 위한 사업에 국가적인 힘을 집중할데 대한 문제, 경제관리를 결정적으로 혁신할데 문제 등이 중요하게 언급되였다. 

총비서께서는 현시점에서 교육에 대한 관점을 바로가질데 대하여 별히 강조하시였다. 

교육은 당면한 가시적인 사업이 아니라 전망적인 사업이며 교육에 대한 정확한 노력은 앞으로의 발전을 위한 디딤돌로 된다고 하시면서 육사업에 대한 당적지도, 정책적지도와 교육내용에 대한 기술적지도를 포함하여 국가적으로 교육혁명을 위한 지도와 방조를 보다 강화해야 다고 언명하시였다. 

총비서께서는 국가방위력강화에 계속 힘을 넣을데 대하여 강조하 시였다. 

그이께서는 자위권은 국권수호문제이며 우리의 국권을 수호하는 데서는 한치도 양보하지 않을 우리 당의 강대강, 정면승부의 투쟁원칙을 재천명하시고 공화국무력과 국방연구부문이 강행추진해야 과업들을 제시하시였다. 

총비서께서는 미증유의 엄혹하고 간고한 시기를 강해지고 련되는 기회로 삼고 억센 의지와 완강한 분발력을 발휘하여 활기찬 국가 발전의 새로운 국면을 열어놓아야 하며 올해의 모든 사업들이 계획된 전속도에서 정확히 집행되도록 최선을 다해야 한다고 말씀하시였다. 

이번 전원회의 확대회의를 통하여 조선로동당은 조성된 엄혹한 형세 주체적힘, 내적동력강화의 호기로 반전시키며 발전과 변혁의 5개년 계획을 수행함에 있어서 중요한 단계로 되는 2022년에 뚜렷한 진일보를 이룩하려는 의지를 보여주었다.